[포토뉴스] 제27회 경상대 반려동물한마당 현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1003gnu festival1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제30대 미쁨 학생회가 주관한 ‘제27회 경상대 반려동물한마당’이 지난 10월 3일 경상대학교 가좌캠퍼스 야외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상대 반려동물한마당에 참여하는 참가자 수는 매년 늘어나 올해에는 사전접수 200팀과 현장접수 280팀 등 총 1,100여 명이 행사에 참여했다. 사전접수에 관한 관심도 매년 증가하여, 마감기한보다 2주일 정도 빨리 사전접수가 마감됐다.

진주 외에도 경남 각 지역에서 보호자들이 행사장을 찾았으며 개, 고양이 이외에도 토끼와 사바나왕도마뱀, 고슴도치 등 다양한 반려동물이 행사를 더욱 다채롭게 했다.

행사는 12시 30분 조규완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장님의 개회사와 반려동물한마당 준비위원장 김동현(본2) 학생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오후 5시까지 진행됐다.

20181003gnu festival2

20181003gnu festival3

올해에는 다채로운 행사를 위해 무료미용, 무료진료, 소형견 달리기, 상식 퀴즈, 대형견 부스 등 기존의 부스에 더해 사진콘테스트, 캘리그라피, 간식 만들기, 진로진학상담, 느린 우체통, 캣닙만들기 등의 부스가 추가됐다.

또한, ‘도심 속의 작은 피크닉’이라는 주제에 맞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피크닉세트와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파라솔 세트가 추가로 배치되었다. 반려동물 용품샵인 ‘멜팅하츠(melting hearts)’ 부스도 마련되어 다양한 볼거리들도 제공되었다.

특히, 수의대 진학에 관심이 있는 중·고등학생들을 위해 수의과대학 학생들이 직접 진로에 대해 설명해주는 진로/진학 상담 부스는 사전 접수부터 큰 호응을 이끌었으며, 현장에서의 반응도 좋았다. 한 학부모는 “좋은 정보로 많은 도움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덕분에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81003gnu festival5

경상대 반려동물한마당 준비위원장인 김동현(본2) 학생은 “올바르고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가 정착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매년 이렇게 행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또 반려동물들과 함께 참가하고 싶은, 즐기고 싶은 행사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27회 반려동물한마당은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졸업 선배님들을 비롯해 대한수의사회, GAMC, 내추럴발란스, 카길애그리퓨리나, 비엘엔에이치, 파트라슈, 로얄캐닌, 제일펫푸드, 바이엘코리아, ANF(대산물산), 메리온, 베링거인겔하임, 네츄럴코어, 한국마즈 등에서 후원했다.

20181003gnu festival4
김동현 기자 ehdgus2082@dailyvet.co.kr

[포토뉴스] 제27회 경상대 반려동물한마당 현장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