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트 공개] 제2회 청수콘서트,채용설명회 참가 병원·협회는?

제2회 청수콘서트&채용설명회, 9월 15일(토) 서울대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912chungsoo제2회 청수콘서트 채용설명회에 참가하는 동물병원과 기업 리스트가 공개됐다. 동물병원부터 사료회사, 동물용의약품회사, 의료기기회사, CRO회사 등이 병원·기업 소개를 위해 참여한다.

동물병원의 경우 VIP동물의료센터, 이안동물의학센터, 웨스턴동물의료센터가 참가하며, 회사의 경우, 로얄캐닌코리아, 바이오톡스텍, 바이엘코리아 등이 참가한다.

여기에 특별히 대한수의사회와 한국동물약품협회도 참여해 협회를 소개하고, 협회 내에서 수의사가 하는 일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동시에 개최되는 청수콘서트(진로강의) 강사진은 지난달 공개된 바 있다. 소동물 임상수의사부터 소임상수의사, 말임상수의사, 수생동물임상수의사, 업계 수의사, 공무원 수의사, 수의과대학 교수 등이 강사로 나선다.

20180824chungsoo1

정보 부족으로 진로 고민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의대학생·수의사들을 위한 정보 제공의 장이 될 ‘제2회 청수콘서트&채용설명회’는 9월 15일(토) 오후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개최된다.

전국수의학도협의회, 이안동물의학센터, 데일리벳이 함께 개최하며, 참가신청은 마감됐다.

청수콘서트에 강사로 나서는 수의사들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진로를 선택하게 된 계기와 장단점을 후배들에게 소개하고, 채용설명회에 참가하는 동물병원, 회사 소속 수의사들은 자신의 속한 동물병원·회사 소개에 집중할 예정이다.

제2회 청수콘서트&채용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공개] 제2회 청수콘서트,채용설명회 참가 병원·협회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