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수의사대회 2일 앞으로···장관, 처장, 국회의원 등 대거 참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3대한민국수의사대회
10월 10일(목) The-K서울호텔에서 `2013대한민국수의사대회`가 열린다.

10월 10일 The-K 서울호텔에서 '2013대한민국수의사대회'개최

이동필 장관, 정승 처장, 최규성 농해수위원장, 오제세 보건복지위원장 등 참석

10월 10일(목) The-K 서울호텔에서 개최되는 '2013 대한민국수의사대회'가 이틀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대회는 기념행사와 함께 대한수의학회, 한국양돈수의사회, 한국가금수의사회, 수생동물질병수의사회, 한국말임상수의사회, 한국실험동물수의사회, 한국고양이수의사회, Zoonosis심포지엄, 반려동물문화교실 등의 종합학술대회가 함께 진행된다. 또 3/4분기 가축전염병중앙예찰협의회도 열린다.

특히, 기념행사에는 이동필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승 식품의약품안전처장, 최규성 국회의원(국회 농해수위원회 위원장), 오제세 국회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홍문표 국회의원, 윤명희 국회의원, 문정림 국회의원 등 정계 내빈들이 대거 참석한다.

또한, Faouzi Kechrid 세계수의사회장, Johnson Chiang 아시아수의사회장, Kuo Chouche 대만수의사회장 등 해외 수의사회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대한수의사회에 따르면, 현재까지 확정된 참석자는 약 1100명이며, 현장등록, 수의과대학 학생 참가 등을 고려하면 실제 1300명 이상의 수의사/수의대학생이 이번 대회에 참가할 것으로 보인다.

김옥경 대한수의사회 회장은 "이번 수의사대회는 종합학술대회와 기념행사를 통해 수의사의 역할과 위치를 재조명하고, 수의사 직업윤리 강화와 평생교육체계를 확립하여 공중보건과 동물복지, 그리고 축산업 발전을 위해 재도약하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며 "수의사 회원 여러분들은 바쁘더라도 꼭 참석해 축하와 격려를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3 대한민국수의사대회 전체일정은 다음과 같다.

2013수의사대회전체일정

대한민국수의사대회 2일 앞으로···장관, 처장, 국회의원 등 대거 참석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