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수의학회, `제1회 대한수의학회 학술상` 시상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대한수의학회가 `제1회 대한수의학회 학술상`을 시상한다.

대한수의학회는 "수의학 학문 발전에 공이 지대하여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훌륭한 과학자를 포상함으로써 대한수의학회 회원의 긍지를 높이고자 학술상 시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학술상 후보자 모집공고를 냈다.

학술상은 `대한수의학회 학술연구대상 1명`과 `대한수의학회 젊은과학자상 1명` 등 총 2명에게 주어지며, 학술연구대상에게는 상장 및 3백만원의 부상이, 젊은과학자상에게는 상장 및 1백만원의 부상이 수여된다.

대한수의학회 학술상 후보자 자격은 '최근 3년간 학회비 및 논문 게재료 납부 등 대한수의학회 회원으로서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한 자'이며, 젊은과학자상의 경우 만 40세 미만이어야 지원가능하다.

학술연구대상은 최근 20년간 연구실적(주저자로서 20편이상 SCI(E) 등재학술지에 논문게재(JVS 1편 이상 포함))을 평가받으며, 젊은과학자상은 최근 5년간의 연구실적(주저자로서 5편이상 SCI(E) 등재학술지에 논문게재(JVS 1편 이상 포함))을 평가받는다.

학술상에 지원하고자 하는 자는 '수상후보자 인적사항' '대표적인 연구업적 개요' '연구논문 목록' '기타사항' 등을 작성해서 8월 25일까지 대한수의학회 사무처(02-880-1229)로 접수하면 된다.

대한수의학회, `제1회 대한수의학회 학술상` 시상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