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잔나 마르셀라 교수 내한, 3~4일 이틀 연속 강의 진행

3일 한국수의영양학회·수의임상피부학회 이어 4일 서수 연수교육에서 강의

등록 : 2014.05.01 19:10:05   수정 : 2014.05.01 19:21:43 박종영 기자 penditis@dailyvet.co.kr

rosanna marsella

북미 수의피부학 전문의이며 미국 플로리다 대학교 수의과대학 피부과 교수인 로잔나 마르셀라 교수(Rosanna Marsella)가 내한하여 이틀 연속 강의를 진행한다.

먼저 3일(토) 오전 10시부터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개최되는 ‘한국수의영양학회·한국수의임상피부학회 2014 춘계 컨퍼런스’에서 ‘개와 고양이의 아토피 질환치료 및 영양학적 관리’라는 제목으로 약 3시간 가량 강의할 예정이다.

김하정 박사가 순차통역을 담당하고, 박희명 교수가 요약정리를 담당한다.

이 날 컨퍼런스에는 로잔나 마르셀라 교수 외에도 조우재 사장(포르자 10코리아)의 ‘영양학 case 및 생식의 장점과 유효성’ 강의와 김하정 박사의 ‘Probiotics의 면역학적 특징과 수의임상에서의 의미 연구’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바로 다음 날 4일(일)에 같은 장소에서 개최되는 서울특별시수의사회 2014년도 제2차 연수교육에서도 로잔나 마르셀라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소동물 피부병의 진단과 최신 치료’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연수교육에는 로잔나 마르셀라 교수와 함께 건국대 수의대 박희명 교수(개와 고양이의 궤양성 피부질병 진단 및 최신 치료법), 충남대 수의대 박성준 교수(Skin note : Dermatology drug list), 스킨앤이어 류경문 원장(개와 고양이의 귀질환에 대한 최신 치료법)이 강사로 나선다.

로잔나 마르셀라 교수는 이 날 ‘개와 고양이의 각질이상증의 진단 및 치료’ 강의를 3시간 진행한다.

한국수의영양학회·한국수의임상피부학회 컨퍼런스 일정과 서울시수의사회 2014년 제2차 연수교육 일정은 아래와 같다.

한국수의영양학회춘계심포지움

5월 3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개최되는 수의영양학회, 수의임상피부학회 컨퍼런스 일정

2014서수2차연수교육

5월 4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개최되는 서울시수의사회 제2차 연수교육 일정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미국 프리미엄 처방식 VRS 런칭…50개 동물병원 제품 무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