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당뇨·혈당 모니터링 ‘최신지견’ 무료 웨비나, 2월 15~16일 개최

아이센스, CareSign-V HbA1c, GA 런칭 기념 웨비나 개최...강원대 안주현 교수 강의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개의 당뇨와 혈당 모니터링에 대한 ‘최신지견’을 공유하는 무료 웨비나가 개최된다.

글로벌 진단 전문기업 ㈜아이센스(i-sens)가 아이센스 면역화학분석기 CareSign-V의 HbA1c(당화혈색소)와 GA(Glycated Albumin) 검사항목 출시를 기념해 웨비나를 마련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안주현 교수가 연자로 나서 ▲당뇨에 대한 생리학적 이해(혈당의 항상성&고혈당증) ▲지속적인 고혈당을 확인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 ▲당뇨환자에서 혈당 모니터링 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수의사 및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웨비나를 시청할 수 있다. 시간은 1시간 30분이다.

특히, 개 당뇨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한 수의사, 임상을 막 시작하는 저년차 수의사 및 수의대 학생, 임상 경험은 있으나 혈당 모니터링 방법을 다시 한번 점검하고 싶은 임상수의사에게 특히 추천된다.

이번 웨비나는 2월 15~16일(토~일) 이틀간 인벳츠에서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있다.

아이센스 측은 “당뇨병은 개에서 흔히 발생하는 질환으로 임상증상 관리와 혈당 조절이 매우 중요하다. 적절히 관리되지 않으면 DKA나 HHS와 같은 당뇨 합병증을 초래할 수 있다”며 “이번 강의는 당뇨병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최신 혈당 모니터링 기술을 포함한 효과적인 관리 방법을 다룬다”고 밝혔다.

개 당뇨, 혈당 모니터링 ‘최신지견’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신청은 인벳츠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개 당뇨·혈당 모니터링 ‘최신지견’ 무료 웨비나, 2월 15~16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