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강원대 안주현 교수 고양이 만성질환 기초 강의 신규 런칭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안주현 교수와 함께 고양이 만성질환 기초 강의를 신규 런칭한다고 밝혔다.

안주현 교수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수의내과학 박사를 졸업한 후, 서울대학교 부속동물병원 내과 수의사를 거쳐 현재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안주현 교수는 이번 강의에서 5가지 고양이 만성질환에 대한 진단과 치료 방법을 구체적으로 소개한다.

▲고양이 갑상선기능항진증(갑상샘항진증) ▲고양이 특발성 방광염 ▲고양이 당뇨 ▲고양이 만성신장질환 ▲고양이 췌장염을 다루는데 특히, 초년차 수의사가 당황하지 않도록 진단을 위한 핵심을 기초부터 제시하는 데 중점을 뒀다.

임상을 시작하는 저년차 수의사와 수의대생, 고양이에게 흔히 발생하는 만성질환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수의사, 임상 경험이 있으나 다시 한번 내용을 짚고 싶은 임상 수의사에게 추천된다.

고양이 만성질환 신규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패키지 VOD를 구매할 경우, 수강료가 20% 할인되며 교재 PDF 파일도 제공된다. 총 6개 강의 VOD를 3월 10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는 관계자는 “고양이의 진료 빈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양이를 집중적으로 다룬 이번 강의가 실제 진료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쓰리디메디비젼 베터플릭스 안주현 교수 고양이 만성질환 기초 강의 자세히 보기

베터플릭스, 강원대 안주현 교수 고양이 만성질환 기초 강의 신규 런칭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