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예정 수의사를 위한 세무·입지·대출·인테리어 세미나 6월 4일 개최

개원 2년 미만 원장의 경험담 소개 시간도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의사 개원시장에서 10년간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이 모여 수의사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 헬로우벳이 주최하는 수의사 대상 ‘개원 정보 세미나’가 6월 4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최되는 것.

참가비가 무료인 것은 물론, 참가하는 수의사들을 위해 ‘최대 6억원의 개원자금 연결’ , ‘기존 개원 동물병원 손익계산서 분석 및 절세 방안 보고서 제공’이라는 차별화 요소가 있다는 것이 헬로우벳 측의 설명이다.

20170604hellovet
6월 4일(일)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동부금융센터 빌딩(대치동 891-10) 지하 2층 세미나실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나에게 맞는 대출 찾아보기(개원 자금 계획 세워보기, 은행대축 창업자금 재출 활용해보기) ▲현명하고 꼼꼼하게 좋은 입지 찾기(병원 컨셉에 따른 지역별 입지 분석 등) ▲시스템 경영, 세무, 노무(개원 실사례 세무 분석, 병원 직원 채용 및 노무 관리 노하우 등) ▲싸고 좋은 의료기기? 내 병원에 맞는 의료기기 찾기 등의 강의가 오전에 진행된다.

부산은행 양재원 팀장, 리치메이킹 류동협 팀장, 리치메이킹 정순원 본부장, (주)이룸 양훈 대표가 각각 강사로 나선다.

오후에는 ▲병원에 맞는 인테리어 컨셉 찾기 ▲개원의가 꼭 알아야 할 세무, 첫 단추를 잘 끼우자(개원 준비 단계에서의 세무, 세무조사 대비요령 등) 등의 강의가 진행된다.

제이케이갤러리의 김효재 대표와 윤현웅 세무사가 각각 강사로 나선다. 특히, 윤 세무사는 개원의가 알아야 할 세무 방향은 물론 세무조사 대비요령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특별한 사례 발표도 진행된다. 일산시티동물의료센터의 장안식 대표원장과 녹양동물병원 윤경일 대표원장이 직접 나서 자신의 개원 스토리를 소개하는 특강이 진행되는 것이다.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는 헬로우벳 측은 “여러 분야에서 수의사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전문가들이 모였다. 모든 수의사선생님들에게 정직하고 신뢰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개원 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보조 배터리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도 선물도 주어진다.

한편, 헬로우벳은 지난 10년간 의사시장에서 활동해 온 전문가들이 모여 수의사 시장에도 전문시스템을 제공하고자 설립된 법인이다.

세미나 내용 확인 및 참가신청 하기(무료)

개원 예정 수의사를 위한 세무·입지·대출·인테리어 세미나 6월 4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