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고객과 소통하라!` 동물병원과 고객 위한 앱 `인투펫`

(주)인투씨엔에스, 동물병원 관리프로그램 '인투벳'과 연동되는 스마트폰 앱 '인투펫'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IT 전문업체 ㈜인투씨엔에스가 동물병원에서 사용 중인 인투벳(IntoVet GE)과 연동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인투펫(IntoPet)’을 출시했다.

건강수첩∙동물병원 홍보∙반려동물관리 앱이 합쳐진 인투펫은 기존 종이 건강수첩의 불편함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관계를 강화하는 CRM(고객관계관리,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기존 문자서비스(SMS), 엽서, 수첩 등으로만 고객을 관리해오던 시스템에서 벗어나 한 차원 높은 고객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동물병원에서는 동물병원 관리프로그램 인투벳을 이용해 인투펫을 설치한 보호자에게 병원광고, 공지, 진료내역, 이용내역, 예약내용 등을 선택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고객은 스마트폰으로 이를 편리하게 확인하고 진료, 미용 등을 인투펫 어플리케이션으로 간단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인투씨엔에스 기업부설연구소장 이창민 이사(수의사)는 “인투펫(IntoPet)을 개발하면서 병원과 고객 모두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면서 “인투펫은 1년여전 특허를 출원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창민 이사는 “동물병원은 고객에게 정보를 쉽고 간단하게 전달할 수 있고, 고객은 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고객이 서비스에 만족한다면 병원에 대한 신뢰와 충성도 또한 높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투펫 서비스가 병원 운영과 경영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인투벳을 사용 중인 동물병원의 경우, 등록비 5만원으로 인투펫 어플리케이션을 도입, 바로 고객에게 서비스할 수 있다.

인투펫1
인투펫 어플리케이션 작동 모습. 내원 고객에게 일정과 진료내역 등을 간편하게 알릴 수 있다. (자료사진 : 인투씨엔에스)

한편 ㈜인투씨엔에스는 인투펫 출시에 맞춰 기존 인투벳 사용 병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각 버전의 기능을 재조정함과 동시에 중국, 일본, 미국 등지에서 사용 중인 일부 기능을 국내 인투벳에 적용하는 작업을 추진하고 있는 것.

또한 기존 사용자의 상위 업그레이드 비용을 사용기간에 따라 최대 85%까지 할인할 방침이다.

이 밖에도 타사프로그램 사용 동물병원 및 신규 병원에는 버전 및 설치 대수에 따라 최대 70%까지 요금을 할인하고, 새롭게 출시한 ‘Normal 버전’을 100개 동물병원 한정으로 PC 4대까지 설치비 10만원에 공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투씨엔에스 관계자는 “동물병원 관리프로그램 ‘인투벳’은 중국 등 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고 국내에서는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면서 “’Normal 버전’은 인투벳 기능 중 사용빈도가 높은 기능에 혈액장비∙팍스(PACS) 연동이 가능하도록 구성해, 타사프로그램과 비교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인투씨엔에스의 허성호 대표는 “팍스(PACS) 및 혈액장비연동(LIS), 동물병원 전용팍스(IntoPACS), 전자진료의뢰시스템(리퍼시스템) 등 수의사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선보였던 인투벳의 성장과 발전은 수의사분들의 참여와 도움이 없었다면 이루지 못했을 것”이라며 “끊임없는 개발과 노력으로 업계 최고의 기능과 서비스를 갖춘 제품을 만들어 보답하는 것이 인투씨엔에스의 사명”이라고 말했다.

 

인투펫(IntoPet)사용 신청 및 신규회원신청문의

이메일 intocns@intocns.com  / 홈페이지 http://www.intocns.com / 전화 1544-7898

`고객관리? 고객과 소통하라!` 동물병원과 고객 위한 앱 `인투펫`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