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동물병원용 영양학 e플랫폼 `벳 서비스` 출시..4월까지 체중관리 이벤트

체중 감량 프로그램으로 비만 관리 동기부여..3월초 온라인 아카데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로얄캐닌이 동물병원을 위한 영양학 온라인(e) 플랫폼 ‘벳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벳 서비스 출시를 기념한 체중 관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얄캐닌 측은 “2020년 북미수의학회와 밴필드동물병원이 공동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반려견의 51%가 과체중 또는 비만”이라며 “주로 실내생활을 하는 한국의 반려동물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비만은 반려견에서도 당뇨, 관절질환 등 각종 만성질환의 위험요소다. 하지만 체중에 대해서만 진료나 상담을 진행하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기도 쉽지 않다.

이에 로얄캐닌이 제공하는 ‘벳 서비스’는 수의사들의 영양 상담과 전문 영역 확대에 도움이 되고자 로얄캐닌 본사에서 개발한 영양학 플랫폼이다.

한국에서는 ‘일일 급여량 계산’ 및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2가지 기능이 우선 런칭된다.

벳 서비스 체중 감량 프로그램은 과체중·비만 환자의 BCS를 측정한 후 각 반려동물의 이상적인 체중을 계산한다. 체중 감량 사료의 적정 일 급여량까지 자동으로 제시한다.

체중 관리 환자를 등록하면 다음 내원일까지 달성해야 할 목표 체중을 제시한다. 반려동물 체중 감량에 대한 보호자 동기부여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급여량부터 수의사 상담내용을 출력하거나 이메일로 보내는 등 보호자에게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는 기능도 구현했다.

벳 서비스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통해
보호자에게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는 안내자료

벳 서비스 체중 감량 프로그램 사용 신청은 로얄캐닌 체중 관리 이벤트(바로가기)를 통해 진행된다.

2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신청 병원에 보호자용 체중 관리 리플렛, 세타이어티 샘플 등을 포함한 웨이트 매니지먼트 툴킷(Weight Management Tool Kit)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벳 서비스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공기 청정기(1명) △네스프레소 버추오 넥스트(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수의사 및 동물병원 스탭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체중 관리 온라인 아카데미도 개최된다.

‘반려동물 체중 및 관절 관리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주제로 3월 3일(목)과 8일(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동물병원 수의사 및 스탭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를 위한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병행될 예정이다(웨비나 신청하기).

로얄캐닌 측은 “수의사의 영양학 상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벳 서비스에 추가 기능 런칭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반려동물의 질환 및 건강 상태에 맞는 영양학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레코(Smart Reco)’, 7세 이상 노령묘를 대상으로 향후 12개월내 만성 신장 질환 발전 가능성을 알려주는 ‘레날 프로그램(Renal Program)’을 준비하고 있다.

로얄캐닌, 동물병원용 영양학 e플랫폼 `벳 서비스` 출시..4월까지 체중관리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