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랑코, 유럽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 `마이 펫 앤 아이` 첫 선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엘랑코동물약품(엘랑코코리아, 대표 정현진)이 유럽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 ‘마이 펫 앤 아이(My Pet & I)’를 국내에 선보인다.

‘마이 펫 앤 아이’는 유럽 수의사들이 추천하고 유럽 동물병원에서 처방하고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마이 펫 앤 아이’ 제품은 면역 영양제 ‘임프로뮨’과 장 영양제 ‘엔테로-크로닉’이다. 두 제품 모두 유럽에서 동물병원 처방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엘랑코코리아에 따르면, 임프로뮨은 반려동물의 면역력 증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면역력 영양제다.

핵산 및 AHCC가 함유되어 면역세포 반응을 촉진하여 기초건강 회복과 증진 등에 도움을 준다.

엘랑코코리아는 “임프로뮨은 프리미엄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고, 엄격한 품질관리와 각종 임상을 통해 효과를 증명했다. 유럽에서만 25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소개했다.

장 영양제 ‘엔테로-크로닉’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유럽 동물병원 8곳에서 진행된 임상시험에서 염증성장질환(IBD)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보고됐다.

엔테로-크로닉 역시 유럽에서 150만 개 이상 판매고를 기록했다.

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 펫 앤 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랑코코리아는 임프로뮨, 엔테로-크로닉 외에도 피부케어 앰플 ‘아토케어 스팟-온’과 간 영양제 ‘프로리벳’ 등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김나연 엘랑코코리아 수의사는 “펫케어 제품은 프리미엄 원료 함량과 임상 검증, 철저한 품질관리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며 “이 세 요소를 겸비한 유럽 프리미엄 펫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해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을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엘랑코, 유럽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 `마이 펫 앤 아이` 첫 선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