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15분 완성 슬개골탈구 수술 온라인 과정 패키지 출시

교재 증정 및 패키지 할인 이벤트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슬개골 클래스 온라인 과정을 패키지로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5월 온라인 강의와 참관 및 개별지도가 포함된 온·오프라인 특별 과정으로 진행됐던 슬개골 클래스 커리큘럼의 온라인 과정이다. 슬개골을 1000회 이상 집도한 치료멍멍동물병원 이준섭 대표원장이 Course Master로 나선다.

패키지는 총 3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강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이번 클래스에서 다루는 수술법은 AOVET에서 권장하는 핀을 이용한 경골 고정방법이다. 수술 시간이 짧으며, 강한 고정력으로 수술 후에 회복이 빠르고 깁스 없이도 안정적으로 힘을 전달·유지할 수 있어 선호되는 수술법이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임상에서 중성화수술 다음으로 많이 하는 슬개골 탈구의 빠르고 간단한 수술 방법에 대해 반복적으로 자세히 배울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이론 중심이 아닌 실전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수술법과 실제로 강사가 경험했던 부작용 사례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슬개골 클래스 온라인 과정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교재 무료 증정과 얼리버드/올패스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의 출시일 전에 미리 패키지를 구매하면 패키지 가격의 최대 30%가 할인된다.

얼리버드 수강 신청기간은 8월 10일(화)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의 분야의 교육용 2D/3D 영상콘텐츠를 제공하는 베터플릭스는 최근 국내 최초로 Dr. Brett의 수의 치과 강의 패키지를 런칭했다. 이번에 출시한 ‘개·고양이 단순 발치와 수술적 발치’는 총 8강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다양한 발치 사례를 중심적으로 강의한다. 해당 강의는 현재 미국 수의 치과 연구 교육 강의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7월 28일(수)부터는 김하정 교수의 소동물 피부질환 접근법(베이직) VOD 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 총 10강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소동물 피부질환의 이론과 진단부터 치료의 원칙까지 상세히 강의한다.

얼리버드신청 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7월 31일(토)까지 진행하며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슬개골 클래스 온라인 과정 패키지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15분 완성 슬개골탈구 수술 온라인 과정 패키지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