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수의외과 Live Surgery 2기 과정 종료

Feline PU부터 Peritoneal cavity tube까지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00121veterflix_2nd

베터플릭스(대표 김기진)가 제2기 수의외과 Live Surgery 교육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국내 수의계 최초로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을 시작한 베터플릭스는 지난 2018년 2회의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019년 연간 과정까지 총 13회 수의외과 라이브 서저리 교육을 진행됐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수료기준을 충족한 10명의 수의사에게 수료증을 발급하는 등 간단한 수료식을 열었다.

과정에 참여한 수의사들은 “수술 전 이론강의를 통해 기본지식을 습득한 후 수술시연을 시청함으로써 기존 교육보다 훨씬 이해도가 높았고 술 후 케어에 관한 부분이나 질의응답을 통해 교수님의 경험과 노하우를 배우게 되어 정말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교육을 진행한 건국대학교 부속동물병원장 윤헌영 교수는 “3D 수술영상이 완벽한 수술교육법을 제시하는 것은 아니지만, 기존 교육패러다임에서 봤을 때 이론과 실습으로 분리되었던 교육과정을 한 번에 접한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술자의 시야에서 깊이감과 거리감을 느낄 수 있는 3D 영상으로 술부를 확인하는 것이 실제 임상에서 불필요한 생명의 희생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터플릭스의 수의외과 콘텐츠는 수술 전 질환에 대한 강의와 수술시연, 술후 케어까지 구성된 교육콘텐츠다. 해당 교육을 수강함으로써 수술 과정이나 질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임상을 처음 시작하는 수의사에게 추천되며 2D 영상에서 느끼기 힘든 깊이감과 거리감을 바탕으로 표준화된 수술교육 과정을 익힐 수 있다.

한편, 베터플릭스(www.veterflix.com)는 수의학 교육의 새로운 교육방법의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교육플랫폼으로, 30개 이상의 교육콘텐츠가 서비스되고 있다. 현재 1월 한정 교육수강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20개 수술교육을 6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VeterFlix.com/event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수의외과 Live Surgery 2기 과정 종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