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통합 플랫폼 펫슬랩,어플리케이션 정식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etxlab_app

반려동물 관련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 펫슬랩(대표 김예성)이 20일 안드로이드와 iOS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펫슬랩은 반려동물을 키우는데 필요한 지식, 친구, 장소, 제품 등의 정보를,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트 스타일로 보여주는 반려동물 통합 플랫폼이다.

펫슬랩 앱에서는 내가 팔로워하고 있는 정보를 모아볼 수 있는 ‘홈’, 반려동물 전문 정보를 보여주는 ‘랩’, ‘그룹’, ‘카메라’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메인 홈에서는 내 반려동물 사진을 올리고, 내가 팔로워한 친구의 소식과 미리 설정한 관심 노트들만 골라서 간편하게 볼 수 있다.

랩 탭은 ▲스토리 ▲뉴스 ▲노하우 ▲가이드 등 반려동물을 키울 때 필요한 정보성 콘텐츠를 보여주며, 나와 관심사가 같은 사람들끼리 모여 다양한 온·오프활동을 할 수 있는 그룹 페이지도 있다.

특히 반려동물 전용 카메라는 셔터 음이 다양한 개 짖는 소리로 되어있고, 나만의 소리를 직접 녹음 할 수 있어 반려동물의 매 순간을 카메라에 쉽게 담을 수 있도록 했다.

펫슬랩의 김예성 대표는 “그동안 40만 명의 반려인 들과 소통하면서 그들에게 무엇이 필요할까 고민해왔다”며 “펫슬랩 앱이 반려인의 생활에 도움을 주면서 그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반려동물 통합 플랫폼 펫슬랩,어플리케이션 정식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