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2023 메가주 일산서 눈 영양제 카놉틱 소개

시식존, 현장구매 고객 증정 이벤트 운영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KNRC)가 펫페어 2023 메가주 일산에서 반려동물 눈 영양제 ‘카놉틱’을 소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19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펫페어 2023 메가주 일산(부스 위치 G-10)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반려동물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과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닥터레이 브랜드에서 지난달 출시된 반려동물 눈 영양제 ‘카놉틱’은 안토시아닌과 프로시아니딘 외 눈 건강 관리에 특화된 6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압도적으로 작은 사이즈(가로8mmX세로4mm)의 연질캡슐로 편리하고 안전한 급여가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펫페어 메가주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시식존에서는 ‘카놉틱’을 비롯해 반려견 생식과 요리(화식), 질환관리식까지 총 9가지 자연식과 간식 3종을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 제품 기호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현장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게임 이벤트에서는 닥터레이 영양제 5종과 레이앤이본 샘플 팩, 스튜 간식, 쿠키 간식 등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리유저블 쇼핑백을 제공한다.

그 밖에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k_nrc)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2023 메가주 일산서 눈 영양제 카놉틱 소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