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국립대 수의대, 신입생 OT 개최…신입생 40명 참여
제37대 하마 학생회, 2026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주최
박지윤 기자 yunnn_zz@naver.com
0

경상국립대 수의과대학 제37대 하마 학생회가 11일(수) 2026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경상국립대 수의대 멀티미디어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26학번 신입생 40명이 참여했다.
OT는 김석 학장의 환영 인사로 시작됐으며, 학생회장과 수의예과 조교가 대학생활 및 예과 교육과정을 안내했다.
신입생들이 보다 빠르게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조별 퀴즈와 레크리에이션, 캠퍼스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신입생들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학교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처음 만나는 동기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유예림 신입생(예1)은 “선배님들과 교수님들의 따뜻한 환영 속에서 앞으로의 배움에 대한 책임감과 설렘을 함께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6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총괄한 윤예솔 학생회장(본2)은 “26학번 후배들의 첫 시작을 여는 자리인 만큼 학생회 전원이 책임감을 가지고 이번 OT를 준비했다”며 “준비 과정에서 애써준 임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을 계기로 신입생들이 새롭게 만난 동기, 선배들과 좋은 관계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지윤 기자 yunnn_zz@naver.com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