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동물산업최고경영자과정 2기 모집…4월 중 개강

동물산업 관련 종사자·예비 종사자 30명 내외 모집, 총 15주 과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지난해 제1기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경북대학교 동물산업최고경영자과정(KNU AICP)이 2기를 모집한다.

2022년 개설된 경북대 동물산업최고경영자과정은 나날이 발전하는 동물산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관련 산업발전을 선도할 관계자들을 위한 과정이다. 프로그램은 크게 반려동물, 바이오, 산업동물, 경영 4가지 파트로 구성되며 15주간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강의가 제공된다.

이론강의는 물론, 현장강의도 배정해 강의의 전문성을 높였으며 국내외 연수를 통한 현장 학습 기회도 제공된다. 반려동물 산업을 포함한 동물 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함양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형성도 큰 장점이다.

과정 이수자에게는 경북대학교 총동문회 가입 및 동문 혜택이 주어지며, 경북대 정기간행물 및 연구시설, 도서관 이용, 경북대 수의과대학 부속 동물병원 진료비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제2기 경북대 동물산업최고경영자과정은 4월 중 개강 예정이며 매주 화요일 저녁 경북대 수의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동물병원, 의료기기, 제약, 사료, 축산업, 낙농업, 수산업, 동물산업 예비창업자 등 동물산업에 종사하는 종사자 및 예비 종사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곽동미 경북대 수의대 학장은 “동물산업 분야 글로벌 리더 양성을 목표로 경북대학교 동물산업최고경영자과정을 개설했다”며 “전문성을 갖춘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국내·외 동물산업의 동향과 경영, 첨단기술 개발 및 산업화, 새로운 사업 아이템의 개발, 각계 전문 인력의 협력적 네트워킹 구축의 장을 마련했으니, 동물산업의 미래를 설계하고 더 큰 목표를 이루기 위해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2기 경북대학교 동물산업최고경영자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https://knuaicp.knu.ac.kr/)에서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오는 3월 21일(금) 까지다(정원 30명 내외).

문의 : 경북대학교 동물산업최고경영자과정 사무국(전화 053-950-6894, 010-6662-4619)

경북대 동물산업최고경영자과정 2기 모집…4월 중 개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