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동물산업최고경영자과정 1기 수료식 개최…총 21명 수료

내년 4월 제2기 과정 진행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경북대학교 동물산업 최고경영자과정이 제1기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홍원화 경북대 총장 명의 수료증을 전달받는 수료식을 끝으로 15주간의 교육과정을 마무리했다.

경북대학교 동물산업 최고경영자과정은 경영자의 능력 개발을 통해 미래의 경영환경을 창출하고 반려동물·산업동물 및 동물 바이오산업의 최신경향을 소개해 관련 전문 지식과 경영기법을 체계적으로 함양하는 과정이다.

8일(화) 열린 수료식에서는 제1기생 21명 전원이 수료증을 받았다.

하얀민들레 김영덕 대표, ㈜성우아이디건설 박경국 대표, 유니픽코퍼레이션 김태완 대표는 동기회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하여 공로상을 수상했다.

홍원화 경북대학교 총장은 “어디에서나 최선을 다한다는 여러분의 자세가 여러분을 경영자로서 또 학생으로서 성공시킨 원인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곽동미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장은“그간의 과정을 통해 습득한 전문 지식을 실무현장에 적절히 활용하여 사업 및 조직의 성과를 향상하고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 및 지역사회 중추 역할을 잘 감당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준서 대구시수의사회 회장은“15주간의 대장정을 거쳐 동물산업분야의 환경에 적극 대처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을 이룬 것 같다”며 “2기에도 각계 전문인력의 협력적 네트워킹 구축의 장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병용 경상북도수의사회 회장은 “동물산업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여러분이 전문적인 리더쉽을 발휘하여 선도적인 발전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1기 원우회 김영덕 회장은 “짧은 기간이었지만 훌륭한 교수진에 의해 많은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다”며 “지역 내 사업체 대표들 간의 교류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전해 듣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제2기 경북대학교 동물산업 최고경영자과정은 내년 4월 시작될 예정이다(총 15주 과정).

동물산업 관련 종사자 및 예비종사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북대학교 동물산업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knuaicp.knu.ac.kr)를 참고하거나 담당자(강동진, 053-950-6894)에게 문의할 수 있다.

경북대 동물산업최고경영자과정 1기 수료식 개최…총 21명 수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