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제32회 전국수의학도축전 REVIEW 영상

수대협·전남대 수의대 학생회 공동주최...SKY동물메디컬그룹 등 다양한 업체 후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대한수의과대학학생협회(수대협)와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생회가 주최한 제32회 전수축(전국수의학도축전)이 8월 15~17일(월~수) 전남대학교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번 전수축에는 총 410명이 참여했는데요, 학교별 소개, 10개 대학 밴드부 공연 등 전통적인 전수축 프로그램과 컨테이전남대(조별 미니게임 프로그램), 수퀴드게임(물놀이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자체 개발 컨텐츠가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유튜브 채널 ‘미야옹철의 냥냥펀치’를 운영하는 김명철 수의사의 진로 강연과 힐스코리아 학술팀의 서정우 수의사의 영양학 학술 강연도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차기 전수축은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치러질 예정입니다.

수대협 측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자체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수의계 안팎의 수많은 업체와 단체의 도움을 받아 전수축을 진행하는 것에 많은 참가자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며 “앞으로의 전수축이 수의과대학생 간 교류를 넘어 보다 광범위한 교류의 장이 될 것이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제32회 전국수의학도축전 후원 업체 및 단체 목록:

SKY동물메디컬그룹, 벳아너스, OKVET, 광주광역시수의사회, 메디안디노스틱, 힐스코리아, ㈜누리피드 (누리팜), 대한수의사회, 쓰리디메디비젼(베터플릭스), 동방, 한국동물병원협회, 주식회사 카브, 한국고양이수의사회, 중앙백신연구소, 네오딘바이오벳, 그린벳, 24시 노아동물메디컬센터, 광주동물병원협회, BGN 밝은눈안과, 대웅펫, 데일리벳, 서울우유, 한국마즈(유)

아래는 제32회 전국수의학도축전 REVIEW 영상입니다. 영상을 통해 전수축의 열기를 다시 돌아보시죠!

[영상] 제32회 전국수의학도축전 REVIEW 영상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