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수의학교육연수원 교육과정 운영 업체·단체를 찾습니다

수의학교육연수원 교육 제안 공모...8월 6일까지 접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수의학교육연수원이 교육 제안 공모를 했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교육자원을 활용해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업체·단체를 찾는 것이다.

연수원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수의학교육연수원에서는 서울대학교의 우수한 교육 인적 자원을 활용하여 동문을 비롯한 수의사를 위한 비학위 교육과정으로 다양한 공개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며 “서울대학교 교수진 및 각 분야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수준 높은 수의학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운영할 역량 있는 민간 제안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명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수의사 교육 프로그램>이며, 공모대상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교육자원을 활용한 수의학 교육과정>이다.

수의학 교육과정 운영을 희망하는 교육 전문업체·단체라면 어디든 지원할 수 있는데, 수의학 교육 운영 경험이 있거나 온라인서비스를 운영하는 곳을 우대한다.

공모를 희망하는 업체·단체는 8월 6일(금)까지 자유형식의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이메일 접수 : yyhwang@snu.ac.kr)

서울대 수의학교육연수원 측은 서류검토를 거쳐 8월 12일(목)에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수의학교육연수원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대 수의학교육연수원 교육과정 운영 업체·단체를 찾습니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