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수의대 랜선 신입생 OT 성황리 개최

등록 : 2021.02.26 11:38:01   수정 : 2021.02.26 11:38:04 이성주 기자 elijahlee.vet@gmail.com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제33대 ‘DYNO’ 학생회가 24일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OT)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코로나19 유행이 지속됨에 따라 지난해 개최하지 못했던 신입생 OT를 비대면으로 열어 새내기들의 대학 생활 적응을 도왔다.

1부 행사는 전북대 수의대 안동춘 학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수강신청, 유급 및 진급, 평생지도교수제도 등의 교과과정을 소개했다. 전북대 수의대 학생회와 동아리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온라인 뒤풀이로 진행된 2부 행사에서는 재학생과 신입생이 함께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며 친목을 다졌다.

전북대 수의대 ‘DYNO’ 학생회 김재엽 학생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활동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신입생 여러분들을 환영하고 선배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드리고 싶었다”며 “많은 새내기분들의 참여로 더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생각한다. 신입생 여러분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한다”고 전했다.

OT에 참여한 김재원 학생(2021학년도 신입생)은 “학교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들을 알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됐다. 선배들과도 친해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성주 기자 elijahlee.ve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