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 수의대 제32대 다원 학생회 출범…회장 이강제·부회장 황현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1128gs_vetschool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의 32대 학생회 ‘다원 학생회’가 당선됐다. 다원 학생회의 ‘다원’은 ‘모두가 다 원하는’의 뜻으로, 경상대 수의대 학생 모두가 원하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학생회의 목표가 담겨있다.

지난 11월 28일 진행된 선거에서 단일 후보로 출마한 다원 학생회는 유효표 99.50% 중 찬성 96.54%(195표), 반대 3.46%(7표)로 당선됐다.

다원 학생회는 ▶경상대 주변 업체 제휴사업 ▶사이다 공약(사용내역과 이유를 다 알려드립니다!) ▶수의 중고 장터 ▶경상 수의 세미나 데이 ▶수의인의 밤 ▶SNS 활성화로 총 6개의 새로운 공약을 내세웠다.

다원 학생회는 회장 이강제, 부회장 황현정, 사무국장 이준우, 사무차장 안세정, 복지국장 윤치오, 문화국장 문원준, 문화차장 이정훈, 기획국장 황민종, 교류국장 정영훈, 교류차장 나승환, 여학우국장 오나영, 홍보국장 김다은, 홍보차장 서채영 학생으로 구성됐다.

차기 학생회장 이강제 학생(본1, 사진 왼쪽)은 “학우 여러분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항상 같은 눈높이에서 학우들을 대표하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차기 부학생회장 황현정 학생(본1, 사진 오른쪽)은 “수의과대학의 단합과 학생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학생회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규빈 기자 tionee2591@naver.com

경상대 수의대 제32대 다원 학생회 출범…회장 이강제·부회장 황현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