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의외과학회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 25일 개최

신경외과전문의, 미국수의외과전문의 강의 등 마련...20일까지 사전등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수의외과학회(KSVS, 회장 정인성)의 2024년 정기총회 및 제1차 학술대회가 25일(일)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경영관 101호에서 개최된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신경외과, 정형외과 각 섹션별 강의와 함께 Keynote Lecture 및 Case Study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경외과 섹션은 뇌종양을 주제로 하고, 정형외과 섹션은 3D프린팅을 다룬다.

이원재 교수(서울삼성병원), 김용선 원장(본동물의료센터), 노윤호 교수(경상국립대학교), 김순영 교수(Purdue University), 이해범 교수(충남대학교), 강병재 교수(서울대학교)가 강사로 나선다.

특히, 서울삼성병원 이원재 교수(신경외과)의 Keynote lecture(Basic Principles of brain tumor surgery)와 퍼듀대학교 김순영 교수(미국수의외과전문의, DACVS)의 강의가 눈길을 끈다. 김순영 교수는 하루 전날(2월 24일) 2024년 춘계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서 강의한 뒤 이날 수의외과학회에서 강의할 예정이다.

2024년 한국수의외과학회 제1차 학술대회 사전등록 기간은 2월 20일(화)까지다.

이사회는 점심시간(12시 40분~14시)에, 정기총회는 14시부터 1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수의외과학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수의외과학회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 25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