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바이오 수의영상 아카데미, 12월 초음파 실습과정 모집

심장 기초반·복부 기초반, 종합 심화반 참여 수의사 선착순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오르바이오(주) 수의영상 아카데미’가 2023년 12월 심장초음파·복부초음파 실기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최민철 명예교수(수의영상의학)가 진행하는 반려동물 초음파 영상실기교육이다.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이 포함된 과정이다.

심장 초음파 기초반은 매주 월요일, 복부초음파 기초반은 매주 화요일 진행된다.

심장 기초반은 심장 초음파의 4대 기본 원리, 4 Windows 스캔 및 M-mode, Doppler-Scan, 심장초음파로 진단되는 질환 등을 배울 수 있다.

복부 기초반은 장기 기본 스캔법(기초 및 고급), 복부 full scan, 고양이 복부 스캔을 배운다. 1개 조는 3~4명으로 구성되며, 실습 시간은 2시간 가량이다.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종합 심화반은 복부 및 심장 기초를 복습하고, 개 담도계 검사(MDP 포함), 고양이 CKD에서 RI의 활용, 심장의 수축 및 이완 기능 검사, TDI, EF, Tei Index, 심장 Strain Echocardiography, 초음파 유도하 생검 등을 다룬다.

참가대상은 수의사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과정을 수료하면 ‘이수증’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벳 행사·세미나·학회 게시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르바이오(주) 수의영상 아카데미로 문의할 수 있다.

오르바이오 수의영상 아카데미, 12월 초음파 실습과정 모집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