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토퀴놀 ‘개·고양이 귀 질병 완벽 이해하기’ 웨비나 9월 6일 개최

박희명 교수 초청 베토퀴놀코리아 웨비나...올해 마지막 웨비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지난 5월과 7월 각각 만성신장질환(제주대 송우진 교수), 행동문제(하이반려동물행동클리닉 이우장 원장)를 주제로 1, 2차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베토퀴놀코리아가 올해 마지막 웨비나를 준비했다.

2023년 제3차 베토퀴놀 웨비나는 ‘개와 고양이 귀 질병 완벽 이해하기’를 주제로 9월 6일(수) 밤 9시에 진행된다. 박희명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교수가 강사로 나선다.

박희명 교수는 이번 웨비나에서 ▲귀 질병 발생 기전 및 해부학적 구조의 이해 ▲귀 질병 재발 및 치료 실패의 이유 ▲적절한 귀 질병 치료를 위한 포뮬러와 귀 세척 방법 ▲귀 질병 발생 예방을 위한 장기적인 관리 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베토퀴놀코리아가 진행하는 이번 웨비나는 수의사,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웨비나 시청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 중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증정된다.

베토퀴놀코리아 측은 “반려동물의 귀 질병은 가장 흔히 동물병원에 내원하는 질병으로 재발과 재감염이 반복된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귀 질병을 체계적이고 통합적으로 이해하길 바란다”며 올해 마지막 웨비나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토퀴놀 ‘개·고양이 귀 질병 완벽 이해하기’ 웨비나 9월 6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