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고양이다’ 아이덱스 혈액학 웨비나 4탄, 2월 28일 개최

케이스로 풀어보는 고양이 혈액학 주제로 김미령 원장 강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 진단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IDEXX(아이덱스)가 4차 혈액학 웨비나를 개최한다. 아이덱스는 지난해 Reticulocyte, 백혈구, 혈소판을 주제로 3번의 혈액학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아이덱스는 “혈액학 분석기 시장에서 굳건한 입지를 다진 선두 주자로서 기존의 CBC 중심의 혈액학 웨비나에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Advanced Hematology Webinar로 컨텐츠의 깊이를 더해 종(種)의 관점에서 혈액학 정보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2월 28일(화) 저녁 9시에 진행되는 이번 4차 혈액학 웨비나는 고양이 혈액학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김미령 원장(이승진동물의료센터 마이캣클리닉)이 ‘케이스로 풀어보는 고양이 혈액학’을 주제로 1시간 30분가량 강의한다.

수의사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임상 현장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실제 케이스’를 중심으로 알찬 정보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김미령 원장은 이번 웨비나에서 ▲고양이 환자의 혈액학 특징 ▲빈혈과 진단에 접근하는 과정 ▲IMHA 외 다양한 빈혈 케이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이덱스 관계자는 “고양이 빈혈 케이스를 중심으로 고양이 환자의 혈액학 케이스 실전 활용 팁을 전달하기 위한 웨비나”라며 “혈액 분석기를 활용하는 체액 분석 케이스와 검사 수치 이외에 참고할 수 있는 닷플랏(dot plot) 등 혈액학 분석기의 최신 확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4차 혈액학 웨비나 참가 신청 기간은 2월 27일(월) 오후 6시까지다.

고양이 혈액학과 고양이 임상에 대한 질문을 사전 신청서에 남길 수 있다. 질문은 강연자에게 미리 전달될 예정이다.

사전 신청 후 당일 웨비나에 참석한 참가자에게는 1~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사후 설문에 참여한 수의사에게도 추가적인 추첨 혜택을 증정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DEXX 고객센터(080-7979-133) 또는 IDEXX 카카오톡 채널(클릭)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4차 혈액학 웨비나 사전 등록하기(클릭)

‘이번엔 고양이다’ 아이덱스 혈액학 웨비나 4탄, 2월 28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