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복부 초음파 심화반 신설’ 오르바이오 12월 초음파 과정 모집

복부초음파, 심장초음파 기초반에 심화반 6명 한정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오르바이오(주) 수의영상 아카데미’가 12월 심장초음파·복부초음파 실기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최민철 명예교수(수의영상의학)가 진행하는 반려동물 초음파 영상실기교육이다.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이 포함된 과정이다.

특별히, 이번 12월 과정에서는 처음으로 심장복부 초음파 심화반(Advanced Course)을 모집한다.

개의 담도계 검사, 개·고양이 위의 기능 검사, 고양이 담도계·췌장·부신검사, 고양이 CKD에서 RI의 이용, 심장에서의 수축/이완 기능 검사, 심장에서의 Strain Echocardiography 등을 다루는 과정으로 6명만 한정 모집한다.

심장초음파 베이직과정과 복부초음파 베이직과정은 각각 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된다.

복부초음파 과정은 초음파의 원리, 용어, 스캔기법, 장기의 정상 및 이상 등 기초 이론강의부터 장기별 스캔법과 스캔하기 어려운 장기 훈련, 복부 full scan 정리, 최근 개발된 초음파기법 등을 다룬다.

심장초음파의 기초 강의부터, M-mode, 4개의 흉골가연 창문들, 우측 흉골가연 스캔, 좌측 흉골가연 스캔, Doppler Scanning과 의미, 심장초음파로 진단되는 질환 등을 배울 수 있다. 4가지 원리로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어 수의사들의 만족도가 높다.

참가대상은 수의사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과정을 수료하면 ‘이수증’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벳 행사·세미나·학회 게시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르바이오(주) 수의영상 아카데미로 문의할 수 있다(010-3219-3572, mhjung237@aurebio.co.kr).

‘심장·복부 초음파 심화반 신설’ 오르바이오 12월 초음파 과정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