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Trauma 주제’ 브이링크 런칭 웨비나 8일 개최…정동인 교수 강의

알로벳 원스톱 경영 지원 플랫폼 브이링크 3번째 온라인 웨비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사를 위한 원스톱 경영 지원 플랫폼 ‘브이링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로벳(공동대표 나응식, 이용규)’이 오는 8월 8일(월) 저녁 9시 세 번째 온라인 웨비나를 개최한다.

지난 5월 서울대 황철용 교수, 6월 건국대 김재환 교수에 이어 경상국립대학교 정동인 교수가 강사로 나선다.

주제는 <Head Trauma 환자의 진단과 처치 프로토콜>이다.

정동인 교수는 “임상가들에게 꼭 필요한 두부 외상(Head Trauma) 환자의 진단과 처치 프로토콜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한다”며 “MRI, CT 없이도 두부 외상으로 응급 내원한 환자들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진단할 수 있도록 실전 강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나응식 알로벳 공동대표는 “브이링크 런칭 세미나 때 많은 수의사분이 등록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수의사에게 꼭 필요한 응급상황 대처법을 공유하기 위해 어렵게 정동인 교수를 모신 만큼 많은 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 모든 수의사들의 진료 역량 강화를 위해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개원 세미나 및 수의학 맞춤 교육 플랫폼인 ‘브이링크’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덧붙였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사전 설문조사(클릭)에 참여한 수의사·수의대생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Head Trauma 주제’ 브이링크 런칭 웨비나 8일 개최…정동인 교수 강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