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바이오 심장·복부초음파 실기교육 8월 과정 모집

서울대 최민철 명예교수 강의·지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오르바이오(주) 수의영상 아카데미’가 8월 심장초음파·복부초음파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최민철 명예교수(수의영상의학)가 진행하는 반려동물 초음파 영상실기교육이다.

8월 과정은 평일반(월수반, 화목반)과 토요일반(심장/복부 통합반)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토요일 통합반의 경우, 심장·복부 과정을 한 번에 다루기 때문에 지방 소재 수의사들에게 적극 추천된다. 일주일에 1번씩 총 4번(총 16시간)으로 심장초음파와 복부초음파 실기교육을 모두 수료할 수 있다.

복부초음파 과정은 초음파의 원리, 용어, 스캔기법, 장기의 정상 및 이상 등 기초 이론강의부터 장기별 스캔법과 스캔하기 어려운 장기 훈련, 복부 full scan 정리, 최근 개발된 초음파기법 등을 다룬다.

심장초음파의 기초 강의부터, M-mode, 4개의 흉골가연 창문들, 우측 흉골가연 스캔, 좌측 흉골가연 스캔, Doppler Scanning과 의미, 심장초음파로 진단되는 질환 등을 배울 수 있다. 4가지 원리로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어 수의사들의 만족도가 높다.

참가대상은 수의사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과정을 수료하면 ‘이수증’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벳 행사·세미나·학회 게시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르바이오(주) 수의영상 아카데미로 문의할 수 있다(010-3112-9924, youngmoral@aurebio.co.kr).

오르바이오 심장·복부초음파 실기교육 8월 과정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