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정형외과 골절&특수동물 종합과정 오픈, 얼리버드 신청 중

서울대 수의대 강병재 교수, 아크리스동물의료센터 박천식 원장 강의

등록 : 2022.05.09 18:07:39   수정 : 2022.05.09 18:09:56 데일리벳 관리자

메디컬 에듀테크 전문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강병재 교수의 골절 교정 수술 테크닉 과정’과 ‘박천식 원장의 특수동물 진료종합과정’을 신규 런칭한다.

서울대 수의대 강병재 교수의 정형외과 코스는 작년 한 해 베터플릭스에서 가장 사랑을 받은 과목 중 하나였다. 이번 골절 수술 강의는 로컬 동물병원에서 흔하게 접하는 골절 케이스 9가지를 모아, 이론부터 접근법, 3D로 촬영한 수술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다.

매주 2강의씩 VOD가 공개되며 핸드폰으로도 3D 수술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 신청하면 제본 교재와 함께 3D Mini VR을 제공받을 수 있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소동물 골절 교정 기본원리를 이용한 골절 수복술 시연이 포함되어 있고, 사지 골절 부위의 수술적 접근법 등 수술법의 이해를 높이고 숙지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며 “특히 골절 수술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수의사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특수동물 진료종합과정은 아크리스동물의료센터 박천식 대표원장이 강의한다.

박 원장의 30년 특수동물 진료 노하우와 데이터가 담긴 행동학, 해부생리, 수의학적 이해와 진료 접근법에 대한 강의가 총 7강으로 구성됐다. ▲고슴도치▲기니피그 ▲친칠라 ▲파충류(거북, 도마뱀, 뱀) 파트 1, 2 ▲패럿 ▲햄스터가 주제이며, 각 동물의 실제 진료 사례를 활용해 심도 있게 다룬다.

웨비나 개강 예정일은 6월 7일(화)이며, 화요일마다 다음 회차가 오픈된다. 각 회차 웨비나는 방송 후 30일간 재방송되어 원하는 시간에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반복 수강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측은 “특수동물 진료종합과정 출시 기념으로 얼리버드 40% 할인과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높은 할인율로 진행하는 만큼 많은 수의사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얼리버드 신청 기간은 5월 12일(목)까지다.

Veterflix 3D 영상으로 익히는 골절 교정 수술 테크닉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Veterflix 특수동물 진료종합과정 웨비나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