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김준영 교수의 수의안과 베이직 온라인과정 교재 증정

10월 18일까지 신청시 교재 무료 증정

등록 : 2020.10.12 11:48:19   수정 : 2020.10.12 16:55:58 데일리벳 관리자

메디컬 에듀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운영하는 베터플릭스가 ‘수의안과 베이직’ 온라인 과정 신청 시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종료된 수의안과전문의 김준영 교수의 ‘수의안과 베이직’ 웨비나 과정은 ‘눈에 대한 기본 이해, 안과 수술의 원칙, 안와/안검/유루계/결막/순막/각막/포도막/수정체/유리체/녹내장/안저의 질환’ 총 10회차에 걸쳐 진행됐다.

모든 강의를 온라인(VOD)으로 수강할 수 있는데, 10월 18일까지 신청 시 교재가 무료로 제공된다.(자세히보기)

한편, 현재 베터플릭스에서는 김준영 교수의 ‘수의안과 Advanced 수술교육(심화과정)’ 웨비나 과정 수강 신청이 한창이다.

베이직 과정이 이론강의 위주로 진행됐다면 심화과정은 진료실에서의 준비과정과 수술방에서의 수술시연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심화과정에는 ‘눈물량검사, 안검내번교정, 종양제거, 외안각성형술, 안구제거, 의안삽입술, SCCED치료, 각막궤양치료’ 등 수의안과전문의 김준영 교수의 수술시연 전체 영상이 포함된다. 술전 이론강의 및 주의사항, 수술시연 강의, 술후 케어 및 처치 이론강의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현미경 수술도 포함되어 있어 현미경을 통해 직접 환부를 들여다보는 듯한 현실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베터플릭스(www.veterflix.com)는 새로운 수의학 교육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교육플랫폼이다. 수의외과, 치과, 임상해부학, 마취세미나, 안과, 정형·신경외과 등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현재 영상의학과, 응급중환자의학 웨비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