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기준원, 수의사 등 정규직 직원 채용 공고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HACCP기준원(축산물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원, 이하 기준원)에서 수의사 등 정규직 직원을 채용한다.

기준원은 "수의, 홍보, 재무, 회계, 인사, 노무, 전산, 축산,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규직 직원을 채용하며, 수의사의 경우 관련분야에서 근무한 경력이 3년 이상이고, 자동차 운전면허를 소유해야 지원가능하다"고 19일 밝혔다.

홍보, 재무, 회계 등 행정직의 경우 기준원 본원(안양)에서 근무하게 되고, 수의, 축산, 식품 등 심사직은 본원 또는 지원에서 근무하게 된다.

근무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일 8시간(09~18시)씩 주 40시간이며, 채용직급은 채용예정자의 전문성, 경력, 자격 등을 감안하여 협상 후 결정된다.

채용은 1단계 서류전형, 2단계 필기시험, 3단계 인성 및 직무적성 검사, 4단계 면접심사 등으로 진행되며,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7월 19일(금)부터 8월 1일(목)까지다.

직원 채용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준원 경영지원처 인력개발팀(031-390-52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에 기준원에서 채용하는 직종은 아래와 같다.

HACCP기준원_직원채용

한편, 기준원은 지난 2006년 10월, 축산물위생관리법(제9조의2)에 의한 법정법인으로 설립되었으며, 공공기관 운영 관련 법률에 의한 준정부기관의 성격을 띠고 있다.

현재 임직원은 105명이며, 조직은 1역 1실 3처 12팀 3지원(대전, 대구, 광주광역시)이다.

HACCP기준원, 수의사 등 정규직 직원 채용 공고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