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공부 이어간다` 12월 4일 로얄캐닌 3차 웨비나 개최

12월 4일(목) 밤 8시 ‘아토피 평가’ 주제로 무료 웨비나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로얄캐닌코리아가 세 번째 무료 웨비나(WEBINAR, 웹 세미나)를 준비했다.

12월 4일(목) 밤 8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RCVS 수의 피부 전문의이며 영국 수의 피부학연구회 회장인 스페판 쇼 박사가 강사로 나서 ‘아토피 평가’에 대해 강의한다.

스테판 쇼 박사는 ‘개의 소양증에 대한 임상적 접근법’을 기본으로, 아토피성 피부염에 제한식이가 어떤 효과를 보이는지, 중장기적으로 어떤 식단이 필요한지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스테판쇼_Stephan Shaw
스테판쇼 박사

‘음식 알러지로 인한 피부질환’을 주제로 개최된 제2차 웨비나에 이어 피부질환에 대한 세미나를 연달아 준비해 강의의 연속성을 추구한 것이 큰 특징이다.

지난 10월 23일, 닉 케이브 교수(뉴질랜드 매시 수의과대학)가 강사로 나선 로얄캐닌 2차 웨비나는 612명이 사전 수강신청 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낸 바 있다.

로얄캐닌코리아 측은 1, 2차 웨비나와 마찬가지로 한글 자막을 제공하여 강의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며, 강의 후 질문을 받아 추후 스테판 쇼 박사의 답변을 전달해 준다는 방침이다.

로얄캐닌코리아 수의학팀의 김종민 수의사는 “지난 1, 2차 웨비나에 많은 수의사분들이 호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3차 웨비나에서는 1, 2차 웨비나와 달리 웨비나 중간에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등 강의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로얄캐닌3차웨비나_선물

웨비나 신청기간은 11월 10일(월)부터 12월 3일(수)까지 이며, 등록비는 무료다. 강의에 참가한 모든 사람에게 ‘로얄캐닌 WEBINAR 수료증’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피부 모형(10개), 소동물 피부 시크릿 서적(10권), 스크럽 상의(30명)가 주어진다.

로얄캐닌 3차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하다.

로얄캐닌 3차 웨비나 신청(클릭)

 

`피부 공부 이어간다` 12월 4일 로얄캐닌 3차 웨비나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