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댕댕이 건강하게 오래오래˝ 퓨리나 원, `백세견생` 프로모션 진행

전 제품 할인 및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 마련

등록 : 2018.08.30 13:39:26   수정 : 2018.08.30 13:39:26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purina one promotion20180830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PURINA ONE)’이 9월 1일부터 전 제품 할인과 함께 영수증 응모로 경품을 증정하는 ‘백세견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백세견생’ 프로모션은 퓨리나 원을 통해 반려견과 보호자가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하자는 취지로 마련했다.

퓨리나 측은 “퓨리나 원은 전 제품의 제 1원료가 순살코기로 제조돼 고품질 단백질을 자랑하며, 이를 통해 반려견의 눈에 띄는 건강한 변화뿐만 아니라 맛있는 식사까지 책임진다. 또한, 1세 이하부터 11세 이상 노령견까지 연령별과 기능별에 따른 맞춤 식단으로 반려견의 건강하고, 행복한 ‘백세견생’을 도와준다”고 전했다.

네슬레 퓨리나는 롯데마트에서 퓨리나 원 반려견 사료 제품 구매 시,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홈플러스와 이마트에서는 30% 할인 판매한다. 할인 행사 기간은 롯데마트 9월 1일부터 30일, 홈플러스 9월 13일부터 26일, 이마트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다.

이와 함께 9월 한 달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로노 디럭스 반려견 유모차(3명)’, ‘아페토 마약방석(30명)’, ‘펫파라다이스 장난감(45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구매 고객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퓨리나 원 제품 구매 후, 영수증 사진을 ‘백세견생’ 이벤트 홈페이지(클릭)에 올리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백세견생’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동물’에서 ‘가족’으로 바뀌면서, 반려견이 오래도록 건강하길 바라는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라며, “최근 몇 년간 반려동물 인구가 급증해 반려동물의 연령대도 다양해진 만큼, 앞으로 생애주기별 맞춤 기능성 제품인 퓨리나 원을 찾는 고객들 또한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간] 화제의 영화 원작소설 `베일리 어게인`:페티앙북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