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개최 `펫서울 카하 2018`에서 무더위 피하자,8월 3∼5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petseoul kaka1

계속된 무더위 속에 실내 전시회 및 쇼핑몰, 백화점 등 ‘도심 속 바캉스’ 고객이 몰리고 있다. 특히, 코엑스에서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천만 펫패밀리들을 위한 반려동물 박람회 ‘펫서울카하 엑스포’와 컬처 페스티벌 ‘코믹콘’ 등 볼거리가 가득한 전시회가 개최되어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 도서관, 삐에로 쑈핑과 더불어 최대의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펫서울 카하 2018은 지난해 3만여 명의 관람객을 불러모았던 프리미엄 반려동물 박람회로, 올해에는 ‘펫서울’과 한국동물병원협회의 학술대회가 합쳐져 그 규모가 2배 이상 증가했다. 또한, 대한수의사회, 한국펫소매협회, 한국동물약품협회, 경기MICE뷰로, 농림축산검역본부가 후원하며, 세계소동물수의사회(WSAVA), 일본동물병원협회, 중국상해펫쇼(SIPE) 등 해외 수의 단체, 전시 파트너 및 해외 바이어가 참가하는 대규모의 글로벌 수준의 펫페어다. 

이번 펫페어의 홍보대사로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연예인으로 잘 알려진 MBC 수목 드라마 ‘시간’ 배우 서현과 가수 ‘아웃사이더’가 위촉되어 개막식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주요 참가업체로는 “힐스코리아, 로얄캐닌, 팻맨, 사조동아원” 등 펫푸드부터 “도기맨, 네코, 펫타민” 등의 간식/영양제, 신일산업 퍼비, 바램시스템, LG유플러스, 유진로봇, 몽스파, 카인클린, 펫데이즈 등 펫테크/IoT기업, 펫파라다이스, 퍼피아울렛, 에어버기, 써니펫 등 종합펫용품과 비아인키노, 뮤니쿤트, 밀리옹, 기아자동차 튜온펫 등 평소 펫페어에서는 볼 수 없던 프리미엄급의 펫리빙/펫트래블 브랜드들도 참가하며, 캣서울 2018에서는 캣츠모리, 캣트럴파크, 마이펫라이프, 누이컴퍼니 (스크래처/하우스)등의 집사 전용 브랜드가 참가한다.

다. 또한,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수의사-반려동물 보호자 상담관, 더디자인펫리빙관, 펫아트&업사이클 아트관, 육심원 갤러리관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펫스타트업관에서는 반려동물 스타트업을 위한 해피라이프의 투자 상담회 및 바이어 수출상담회도 이루어진다.

펫서울 카하 2018 입장권 사전구매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총 3,000명 이상의 선착순 입장 선물과 경품 추첨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반려동물 라이프 플랫폼 ‘피피피엘(PPPL)’ 어플을 설치하면 입장권 할인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펫서울 카하 엑스포 사무국 관계자는 “펫서울은 펫산업 전 분야와 반려동물 의료전문 세미나가 동시에 개최되는 글로벌 수준의 펫박람회다. 이번 주말에는 폭염을 피하여 수의사와 함께하는 보호자 세미나도 듣고, 실내 이동을 위한 유모차나 쿨링식기 등 여름 아이템도 마련할 수 있는 시원한 코엑스로 놀러 오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펫서울 카하 2018 홈페이지(클릭)

코엑스 개최 `펫서울 카하 2018`에서 무더위 피하자,8월 3∼5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