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서울카하 2018] 코엑스에서 8월 3∼5일 열리는 반려동물 엑스포

전문 수의사와 반려동물 보호자가 함께하는 '펫서울카하 2018'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626petseoul kaha2018

전시·컨벤션의 중심인 서울 코엑스에서 8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반려동물과 펫팸족을 위한 ‘펫서울카하 2018’행사가 개최된다.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허주형, KAHA)가 주최하고 팜웨이인터내셔널(대표 김병철)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사료와 용품 위주의 기존 펫 박람회와 달리, 해외 프리미엄 펫 브랜드를 비롯해 펫푸드, I0T, 펫테크, 리빙용품, 의료·장례 서비스 등 다양한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반려동물 임상수의사를 대표하는 ‘한국동물병원협회’와 전시전문회사 ‘팜웨이’가 손을 잡아 개최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한국동물병원협회 소속 수의사들이 진행하는 반려동물 1:1 상담 코너와 보호자 및 동물병원 스텝이 사전 신청을 통해 수강할 수 있는 양질의 강의·토크콘서트가 3일간 내내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힐스펫, 로얄캐닌, 펫맨을 비롯하여, 사조동아원, 토탈이퀼리브리오, 펫키즈 등의 업체가 참가하며, 대한수의사회, 한국펫소매협회, 한국동물약품협회, 농림축산검역본부, 경기MICE뷰로가 행사를 후원한다. 

세계소동물수의사회(WSAVA), 일본동물병원협회, 중국상해펫쇼 등 해외 수의, 전시 파트너 및 바이어도 행사 참가를 위해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반려동물용품과 펫테크 서비스 등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우리 아이 오래오래 건강하게’라는 컨셉으로 반려동물의 건강 상식을 제공하는 반려동물 건강세미나도 진행될 예정이다. 

반려동물 동반 입장은 제한된다. 

4일(토)~5일(일)에는 수의사와 수의대학생을 대상으로 ‘국제수의학술대회(KAHA 콩그레스)’도 열린다. 

한국동물병원협회 허주형 회장은 “펫서울카하 2018에서 한국동물병원협회가 진행하는 다양한 보호자 상담과 토크콘서트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철 팜웨이인터내셔널 대표는 “한국동물병원협회가 주최하는 반려동물 박람회인 만큼 건강한 먹거리와 안전한 용품을 제시하는 신뢰성이 구축된 행사가 될 것”이라며 “그 점이 다른 행사와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펫서울카하2018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펫서울카하 2018] 코엑스에서 8월 3∼5일 열리는 반려동물 엑스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