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케이캣페어,6월 30일∼7월 1일 SETEC에서 열린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k-cat

고양이 전문 산업박람회인 2018 케이캣페어가 오는 6월 30일(토)부터 7월 1일(일)까지 2일간 서울 SETEC에서 진행된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이상네트웍스가 주관하는 이번 케이캣페어는 로얄캐닌코리아와 내추럴발란스코리아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행사는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SETEC 전관에서 진행되며, 반려묘 및 다른 동물과 동반 입장은 불가능하다. 

사료·간식, 모래·화장실, 의류·액세서리, 목욕·미용, 장난감, 외출용품,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부스로 참여한다. 

또한, 이틀간 ▲고양이 치과질환 ▲고양이 행동학 ‘세상에 나쁜 고양이는 없다’ ▲노령묘 케어법 ▲고양이 미용 세미나 ▲내 냥이의 구토, 체질일까? 아픈 걸까? ▲집사라면 알아야 할 고양이 수술 A to Z ▲고양이를 위한 행복한 놀이법 등 다채로운 세미나가 2홀 세미나룸에서 이어진다. 

수강자를 대상으로 한 반려묘 사료, 간식 경품 추첨도 진행될 예정이다. 각 세미나별 최대 수강 인원은 300명이며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세미나룸에서는 수의사들의 전문 강연 외에도 케이캣 사무국에서 주관하는 제2회 케이캣 고양이집사능력 시험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고득점자를 대상으로 각종 반려묘 관련 용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장 1차 사전등록은 마감됐다. 2차 사전등록은 6월 28일(목) 자정까지며 현장입장료보다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캣페어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 케이캣페어,6월 30일∼7월 1일 SETEC에서 열린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