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야 나두고 가지마` 2018 스탠바이펫쇼,7월 20∼22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standby petshow1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스탠바이 펫쇼가 7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세계전람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국내외 업체들이 참가하여 반려동물 사료, 의류, 용품, 가구를 선보이며 장례식이나 호텔링 등 여러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세계전람 측은 “반려동물과 함께 의식주를 해결할 수 있고, 놀이를 즐길 수도 있는 자유로운 문화를 정착시키는 것을 목표로 열리는 행사”라며, ‘스탠바이펫 영화관’, ‘캠핑존&놀이터’, ‘호텔&미용실’, ‘강연장’, ‘공원&카페’ 등 다양하고 색다른 부스를 통해 기존의 전시회와 차별점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반려동물 용품 외에,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데에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무료 전문세미나도 눈에 띈다.

21일(토) 오전 11시에는 전시장 내 강연장에서 <고양이를 부탁해>의 나응식 수의사가 ‘고양이의 행동심리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 22일(일) 오전 11시에는 같은 장소에서 <세나개 시즌3>의 설채현 수의사가 강연하는 ‘반려견의 행동심리와 이해’를 들을 수 있다. 

개그맨들의 토크쇼도 관심을 모은다.

개그맨 김재우가 21일(토)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고양이에게 받은 위로>를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하며 다음 날인 22일(일)에는 같은 시각에 개그맨 김영희가 <유기견에게 받은 행복>을 주제로 진행한다. 

전시회는 7월 19일까지 사전등록 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미등록 시 행사 당일 현장에서 5,000원의 입장료가 있으며 이는 전시회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2018 스탠바이펫쇼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엄빠야 나두고 가지마` 2018 스탠바이펫쇼,7월 20∼22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