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궁디팡팡 캣페스타,16∼17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

등록 : 2018.06.04 13:35:46   수정 : 2018.06.04 13:35:46 이승환 수습기자 ysj@dailyvet.co.kr

201806gdppcat1

국내 최대 규모의 고양이용품, 소품, 아트 페어로 자리 잡은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오는 16~17일 이틀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애묘인들의 대축제 ‘궁디팡팡 켓페스타’는 한국고양이모래연구소, (주) 드림펫푸드가 후원하며 240여 개 업체의 고양이 식품, 용품, 소품, 서비스, 아트, 푸드 등 고양이를 위한 다양한 용품과 소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궁디팡팡 캣페스타 주최 측은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셀렉트 박람회의 성격을 띠고 있어 독창성, 서비스 등 자체 심사를 거친 업체 및 작가만이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이 마감된 시점에도 계속해 부스 참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오직 고양이에 관한 개성 있고 우수한 제품들이 대부분 국내 최저가 또는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액세서리, 의류, 아트 상품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고양이를 반려하지 않는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고양이 박람회”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다양한 핸드메이드 및 아트작가가 함께하여 참가자들이 직접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그림과 소품, 그리고 용품을 만들 수 있는 핸드메이드 수업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고양이 사료라벨 읽는 법’, ‘고양이 영양학 고급’, ‘고양이 만성신장병, 제대로 알고 제대로 관리하자’ 세미나가 켓페스타 기간에 진행된다. 그뿐만 아니라 최이돈 원장이 진행하는 ‘개와는 다른 고양이의 치과질환’ 과 박은아 대표의 ‘고양이 중심의 미용’도 세미나 역시 참가할 수 있다. 이들 세미나는 모두 제2 전시실 세미나실에서 ‘고양이 학원’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수익금 일부는 길고양이 보호와 권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인투씨엔에스, 코니카미놀타 `Aero DR` 특가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