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공식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250여 명에게 사료 증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509hills homepage1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대표 임현택, 이하 힐스 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www.hillspet.co.kr)를 리뉴얼 오픈하고 오는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는 힐스의 브랜드 소개를 알기 쉽게 전면에 배치하고 각 제품을 반려견과 반려묘로 나누어 연령대와 품종, 건강상태에 따른 상세한 제품 정보를 소비자들의 시선에서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힐스 본사의 서버 관련 기술력을 바탕으로 홈페이지 구동의 안정성을 높이고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의 화면을 볼 수 있도록 구현했다. 

특히 반려동물 관리센터를 오픈해 건강관리, 영양과 사료선택, 보호자, 놀이활동, 행동과 심리 등 다양한 영역의 반려동물 양육과 훈련정보를 제공한다. 사료 판매처의 상세 정보도 지역별로 업데이트하였다. 

힐스 코리아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힐스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이벤트(이벤트 보기)’를 실시한다.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고 홈페이지를 방문해 가장 유용한 홈페이지 화면을 캡처하거나 축하 메시지로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50여 명에게 힐스 사료를 경품으로 푸짐하게 증정할 예정이다. 

힐스 코리아 마케팅 백정은 팀장은 “힐스 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80여 년 전통의 힐스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고 우수한 사료 품질과 유용한 반려동물 양육 정보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공식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