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케이펫페어 부산 이번 주말 개최…사전등록은 `마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427kpet busan
국내 최대 반려동물 산업박람회인 케이펫페어(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가 부산에서 개최된다. 2018 케이펫페어 ‘부산’이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것이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이상네트웍스가 주관하는 이번 케이펫페어 전시회는 내추럴발란스코리아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BEXCO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사료·간식, 의료·액세서리, 설비·장비, 가구, 용품, 보험·장례·유치원·프랜차이즈·쇼핑몰·카페 등 서비스까지 수많은 업체가 부스로 참여한다.

또한, 3일 동안 ▲올바른 반려견 산책, 산책의 중요성 ▲반려견의 올바른 행동습관 만들기 ▲반려견의 다양한 문제행동의 원인과 해결법 ▲철인 3종경기 ▲반려견 미용 세미나 ▲우리 개가 너무 많이 짖어요 ▲행운을 잡아라 등 다채로운 세미나 및 행사 프로그램이 케이펫 라운지에서 이어진다.

고양이 특별존도 마련된다.

고양이 집사들을 위한 전용부스가 별도로 마련됐으며, 고양이 관련 세미나도 진행된다. 고양이 미용, 고양이 스트레스와 질병의 상관관계, 고양이 환경풍부화, 고양이 생애 주기별 건강관리 등 고양이에 대한 세미나도 3일간 이어진다.

수의사 중에서는 김미령 수의사와 장효미 수의사가 강사로 나선다.

사전등록은 마감됐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 케이펫페어 부산 이번 주말 개최…사전등록은 `마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