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으로 돌봐드립니다` 믿을 수 있는 펫시터 `엘리펫` 오픈

등록 : 2017.05.18 14:05:41   수정 : 2017.05.18 14:05:41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elepet hp open
반려동물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 ‘엘리펫’이 공식으로 펫시팅 서비스를 시작했다. 엘리펫 측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성으로 돌봐 드립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믿을 수 있는 엘리펫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엘리펫은 전문 펫시터를 확보하여 자체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체계적인 펫시터를 양성하고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쉽게 주변에 등록된 펫시터를 찾아내 가족처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신뢰 프로세스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엘리펫 홈페이지를 통해 위탁 펫시터는 물론 방문 펫시터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 9월 한국동물병원협회(KAHA, 회장 허주형)와 ‘반려동물 펫시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엘리펫 측은 이후 인투씨엔에스(동물병원 전자차트 솔루션 회사)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또한, 22일(월) 훈련소 등과 다자 MOU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여갈 방침이다.

엘리펫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펫시팅 서비를 제공하는 한편, 신용카드사와의 제휴 마케팅 및 반려동물 멤버십 상품 개발, 반려동물 종합 포털 구축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로얄캐닌, 비숑프리제·프렌치불독 전용사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