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케이펫페어,역대 최다 관람객 방문 `성황리 폐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504kpet

제6회 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이하 케이펫페어, K-pet fair)가 4월 1일(금)~3일(일) 서울 강남 학여울 SETEC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특히, 개막 첫 날인 1일이 평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반려동물을 동반한 방문객들이 전시장을 가득 메울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

박람회에 참가한 한 수제간식 업체 대표는 “케이펫페어에 꾸준히 참석했는데, 이번 박람회 참석자가 가장 많은 것 같다. 흔히 말하는 대박”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제6회 케이펫페어에는 사료, 수제간식, 의류 및 악세서리, 반려동물 전용 가구, 유모차, 드라이 룸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 및 서비스 업체가 참가했다. 케이펫 페어 관계자는 “총 110개사 238부스로 개최됐으며, 국내 대표 사료 제조·유통사의 참가 뿐 아니라 날로 다양해지는 반려동물 관련 기업들이 대거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어 “유기농 사료, 전용 음용수, 수제 간식 등 반려동물의 영양과 건강을 고려한 먹거리부터 반려주의 취향을 반영한 각종 패션 아이템, 고급 유모차와 하우스 등 반려동물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펫팸족(pet+family)이라면 눈여겨볼 다양한 제품과 함께 펫시터, 반려동물 보험, 펫워킹 서비스 등 나날이 새로워지고 전문화되는 반려동물 전용 서비스 기업도 소개됐다”고 덧붙였다.

fromvet_hajaehong
전시회에서 큰 화제를 모은 프롬벳(FROMEVET)의 김정명(왼쪽), 하재홍 수의사

이번 케이펫페어는 단순 전시를 넘어서 방문객들의 재미와 편의를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호평을 받았다.

전시회 기간 동안 반려동물과 함께 분홍색 패션 아이템을 커플룩으로 착용하여 인증 사진을 촬영, SNS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경품을 증정하는 드레스 코드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교통 편의를 돕기 위해 15분 간격으로 수서역과 SETEC 전시장 사이를 오가는 셔틀버스를 운행했다.

각 업체 부스별로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는 기본이었다.

한편, 제6회 케이펫페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주최 측은 오는 4월 30일(토)부터 5월 1일(일)까지 양일 간 부산 해운대구 BEXCO 전시장에서 제7회 케이펫페어를 개최한다. 케이펫페어가 부산에서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3397-0924

제6회 케이펫페어,역대 최다 관람객 방문 `성황리 폐막`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