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스마트앱 올라펫, 지식공유 서비스 `올라캐스트` 신설

수의사, 훈련사 등이 지식 컨텐츠 제공..향후 유기동물 소셜기능 추가 계획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329holacast

㈜이에쓰시컴퍼니가 자사 반려동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올라펫(Hola Pet)에서 반려동물 관련 전문지식 컨텐츠 서비스 ‘올라캐스트’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올라캐스트는 반려동물 건강, 교육 등의 관리상식과 더불어 반려동물 동반 카페나 펜션, 수제간식 레시피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지식공유 서비스다.

이러한 정보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카드뉴스 형태로 디자인하여 스마트폰으로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이에쓰시컴퍼니는 수의사와 훈련사 등 관련 전문가가 포함된 컨텐츠제작팀을 구성, 반려동물 보호자가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한다는 계획이다.

㈜이에쓰시컴퍼니 정진만 대표는 “국내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를 맞이해 관련 정보 및 볼거리에 대한 이용자들의 요구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반려동물을 이해하고 함께 생활하는데 꼭 필요한 정보들을 올라캐스트가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등과 함께 유기동물 보호활동에 기여해온 ㈜이에쓰시컴퍼니는 올라캐스트 외에도 길고양이 보호를 위한 ‘행복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한 소셜기부 기능을 4월 중 출시할 계획이다. 

반려동물 스마트앱 올라펫, 지식공유 서비스 `올라캐스트` 신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