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펫사료협회 김관집 상근 부회장 선임,하반기 케이펫페어는 11월 4째주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펫사료협회(회장 김상수)가 26일 ‘2016년도 한국펫사료협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김관집 상근 부회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관집 부회장(만58세)은 한국네슬레에서 근무하며 펫사료 업계 상황을 잘 이해하고 있는 전문가로 평가받는다. 그간 펫사료협회는 제형진 차장이 사무처 일을 거의 도맡아 진행하면서 업무의 부담감이 큰 상황이었다. 이번 상근 부회장 선임을 통해 협회 업무 효율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김상수 회장은 “협회의 일이 점차 많아지고 있으며, 정부기관과 소통하는 등 앞으로 더 발전하기 위해 할 일이 많다”며 “김관집 부회장이 앞으로 그런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하반기 케이펫페어(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 K-Pet fair)는 11월 25일(금)~27일(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당초 11월 첫째주에 개최하기로 했으나 KINTEX 내부사정으로 인해 행사 날짜가 넷째주로 변경된 것.

이에 대해 총회 참석자들은 “첫째주에서 넷째주로 행사 날짜가 변경되면, 날씨도 추워지고 다른 박람회와 날짜도 겹치기 때문에 불리해졌다”고 얘기했으며, 펫사료협회 측은 날짜가 겹치게 된 다른 펫박람회 측과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펫사료협회는 올해 상반기 케이펫페어(4월 1~3일, SETEC), 부산케이펫페어(4월 30일~5월 1일, BEXCO), 대구펫쇼(5월 28~29일, EXCO), 하반기 케이펫페어(11월 25~27일, KINTEX) 등 펫박람회를 주최·주관한다.

김소연 기자 suekimmy@dailyvet.co.kr

한국펫사료협회 김관집 상근 부회장 선임,하반기 케이펫페어는 11월 4째주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