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수의사들이 만드는 `알파벳`,맛있는 처방식 5종 출시

비만, 피부, 심장, 귀, 종양 등 5종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alphavet_therapeutic diets
수의사들이 만든 유기농 펫푸드 알파벳(대표 안세준, AlphaVET)에서 맛있는 처방식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알파벳 처방식은 W(Weight Care), D(Derma Care), H(Heart Care), I(Intensive Care), E(Ear Care) 등 5종이다.

W의 경우 풍부하고 다양한 단백질원과 충분한 식이섬유,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등을 통해 과체중·비만 개체의 체중관리 및 당뇨환자의 식이관리에 도움을 준다.

D의 경우 가수분해연어단백 및 오메가 지방산, 식이세라마이드, 알로에베라, 히알루론산 등을 통해 알러지가 있거나 피부질환이 있는 개체에게 도움을 준다.

H의 경우 L-카르니틴, 타우린, 아르기닌, 낮은 나트륨, 오메가 3 지방산 등을 통해 심장질환 및 고혈압 환자에게 도움을 준다.

I의 경우 풍부한 단백질 및 지방, 아르기닌, 글루타민, 타우린, 아스타잔틴(항산화), 베타클루칸, 상황버섯 등을 통해 식욕부진 및 영양실조 개체, 수술 후 집중관리가 필요한 개체, 회복기에 충분한 영양공급이 필요한 개체, 종양과 같은 악앨질 상태를 일으키는 만성소모성질환 개체, 임신, 수유, 성장기와 같이 고열량 공급이 필요한 개체에 도움을 준다.

E의 경우 가수분해연어단백질과 유산균, 오메가 3 지방산 등을 통해 음식알러지에 의해 동반 발생하는 귀질환 및 일반 귀질환에 도움을 준다.

알파벳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기대를 충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연구를 거듭해서 나온 처방식”이라며 “반려견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더 많은 도움이 되는 반려동물 처방식 개발, 생산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알파벳은 지난 2014년 ‘수의사들이 만드는 국내산 유기농 펫푸드’를 모토로 오랫동안 영양학을 연구한 수의사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다. 현재까지 강아지 일반사료(J, A, S)와 고양이 일반사료(K, C)를 만들어왔으며, 이번에 출시된 5종의 처방식 이외에도 처방식 제품군을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알파벳은 지난 1월 13일 특허청으로부터 ‘사료 첨가제 및 제조 방법’에 관한 특허를 최종 획득한 바 있다(특허 제10-1293729).

문의 : 포베츠(031-265-4080, info@fovets.co.kr) 

[신제품] 수의사들이 만드는 `알파벳`,맛있는 처방식 5종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