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동물병원 전용 수용성 키토산 보조제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mindace_1

대체의학 전문기업 뉴라이프가 지난 2014년 출시한 반려동물용 보조영양제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이 지속적으로 화제다.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은 저분자 키토산, 최초의 수용성 키토산 제품, 높은 탈아세틸화도 등 3가지 큰 장점을 가진다.

키토산은 게나 새우 등의 외골격 생물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물질로 건강식품, 화장품 등에 폭넓게 사용된다. 하지만 고분자 키토산의 경우 물에 잘 녹지 않는 것은 물론, 몸에 잘 흡수가 되지 않는다. 따라서 키토산 분자량을 저분자화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은 분자량 4000~8000의 저분자로 구성돼 보통 제품(100만 이상)보다 흡수력이 뛰어나다.

또한 최초의 수용성 키토산 제품으로 체내에서 쉽게 용해되며, 아세틸기를 탈리시키는 탈아세틸화도 역시 95% 이상으로 기준인 80%를 훨씬 뛰어넘는다.

이 제품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권오경 교수팀의 연구결과(애완소형견에 대한 키토산 투여가 생리 면역 기능에 미치는 효과) 면역자극성분인 IL-2, IL-6와 염증인자인 TNF-a가 감소하고 NK세포가 활성화되어 세포 면역력이 증가하는 효과를 입증받았다. NK세포는 종양세포와 바이러스 감염 세포 등을 자발적으로 죽이는 면역세포다.

mindace_2

이외에도 남경대학부속병원, 일본 돗또리 대학 연구팀 등의 연구에 의해 신부전, 피부질환, 관절질환에 키토산이 효과적으로 작용한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제품에 사용된 키토산은 일본, 미국 등 여러 국가의 기술 발병 특허와 안전검사 증명을 통한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한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키토산 함량은 일본 내수제품 보다 높으며, 동물병원 전용 제품이라는 장점도 있다.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 총판인 뉴라이프 관계자는 “한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키토산 함량이 일본보다 높도록 주문 제작된 제품이며, 홍콩에도 수출된다”고 밝혔다. 이어 “제품을 사용해 본 수의사 분들이 동료 수의사분들에게 추천하면서 관심이 점차 증대되고 있으며, 노령견 및 노령묘 컨디션 관리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며 “보호자분들이 직접 찾는 경우도 많지만 제품 공급 시점부터 지금까지 동물병원으로만 공급한다는 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뉴라이프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뉴라이프는 제품을 적극적으로 사용해주는 수의사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제품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 자세히 보기(클릭).

전화 문의 : 010-5055-4372/02-444-1209

[이벤트] 동물병원 전용 수용성 키토산 보조제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