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이벤트] 웅비애니벳,벳크로마 전 제품 20% 할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지난 2016년부터 벳크로마 대리점으로 활동해 온 웅비애니벳(주식회사 웅비)이 벳크로마 전 제품에 대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웅비애니벳 측은 “웅비는 그동안 벳크로마 제품의 전국 보급에 힘써왔다”며 “그동안 벳크로마 제품을 애용해주시고 웅비를 격려해주신 원장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에 부응하기 위해 웅비의 벳크로마 전 제품을 2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해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웅비 측은 “수의업계 모두가 어려운 시기”라며 “이번 행사가 동물병원 원장님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웅비 측은 일선 동물병원에서 애니벳과 웅비애니벳을 혼동하며 발생하는 혼란에 관해 설명했다.

웅비 측은 “웅비애니벳은 벳크로마 제조사인 애니벳과 전혀 다른 별도의 법인으로 2016년부터 벳크로마 제품의 전국 총판 대리점으로써 전국 보급에 힘써온 회사”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람 대학병원을 중심으로 26년간 축적한 서비스를 동물진단시장에 도입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2012년 국내 최초로 강아지 전용 cCRP를 도입했으며, 초기에는 어려움도 있었지만, 열심히 노력하여 CRP가 동물진단의 기본 검사 마커 중 하나로 확실히 자리 잡게 하는 역할을 했다고 자부한다”고 덧붙였다.

웅비 측은 마지막으로 “기회가 닿는 한 웅비는 동물병원 원장님 곁에서 진료에 도움을 드리는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할인이벤트] 웅비애니벳,벳크로마 전 제품 20% 할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