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시터 매칭 앱 `펫트너`,애플 앱스토어 `올해 나온 멋진 앱` 선정

등록 : 2019.12.30 11:34:55   수정 : 2019.12.30 11:36:41 데일리벳 관리자

20191230petner

펫시터 매칭 플랫폼 펫트너(대표 최가림)가 애플 앱스토어 ‘올해 나온 멋진 앱’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 에디터가 직접 선정한 올해 나온 멋진 앱 부문에는 20여 개의 앱 서비스들이 포함됐다.

펫트너는 반려동물의 보호자가 출장, 여행 등으로 부재 시에 남겨진 반려동물을 돌봐주는 펫시터(펫트너) 매칭 플랫폼이다. 보호자들은 펫트너 플랫폼에서 펫시터 들의 평점과 리뷰뿐만 아니라, 돌봄 가능한 동물 종류, 수의학과 관련된 역량, 동물 병원 근무 경력까지 확인 후, 돌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승인된 돌봄 인력들은 수의사, 수의대생, 수의테크니션 등 수의학 및 반려동물 전문가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기존의 펫시팅 서비스와 같은 산책 및 놀이, 사료 급여, 배변 정리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건강상태 체크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펫트너는 앱 서비스 출시 직후인 11월에도 애플 앱스토어 ‘11월 최고의 앱과 게임’에 선정된 바 있다.

최가림 대표 (수의사)는 “누구나 펫시팅을 할 수 있지만, 보호자 입장에서 믿을 수 있고 반려동물을 잘 이해하는 돌봄 인력을 찾기는 어렵다”며 “앱 서비스상의 사용자 편의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펫트너 앱은 http://bit.ly/andpetner(안드로이드) 및 https://apple.co/316vxnt (애플 IOS)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반려견 피부관리·다이어트 한 번에` 알파벳 D2 사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