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조합 ˝동물병원 의료기기 시장,카멕스로 진출 가능˝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카멕스 2020` 참여기업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의료기기조합)이 내년 2월 열리는 반려동물 메디컬&헬스케어 전시회 ‘카멕스(CAMEX) 2020’ 참가기업 모집에 나섰다.

ⓒ김정상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대외협력팀장
김병철 팜웨이인터내셔널 대표이사 ⓒ김정상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대외협력팀장

의료기기조합은 12일 회원사들에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동물용 의료기기 시장 진출, ‘카멕스’ 참여로 가능하다”고 밝혔다. 조합 측은 카멕스 2020 설명회 영상까지 공개하며, 회원사들의 동물용의료기기 시장 진출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 중이다.

특히, 인허가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이라면 먼저 동물용의료기기 시장 진출을 추진해볼 수 있다는 조언도 전달했다. 아래 링크는 의료기기조합 김정상 팀장이 공개한 카멕스 2020 설명회 영상 링크다.

설명회 자료 1 – 일반적인 시장 소개

 
설명회 자료 2 – 구체적인 내용

https://youtu.be/fAP2NYYQDfc

한편,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은 검역본부, 동물약품협회, 팀마이스 등과 함께 카멕스 2020 주관사로 참여한다.

내년 2월 22~23일(토~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카멕스 2020(CAMEX, Companion Animal Medical & Healthcare Exhibition)은 한국수의임상포럼 KBVP와 팜웨이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동물 헬스케어 전문 B2B 박람회다.

동물용의료기기, 동물용의약품, 동물용의약외품, 동물병원 설비 등 다양한 제품과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모집 규모는 150개 기업 300부스 수준이다.

참가기업 모집은 12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카멕스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의료기기조합 ˝동물병원 의료기기 시장,카멕스로 진출 가능˝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